🐖유지할꺼야!__170305 간식🐖
사랑옵은양이
간식 10시 40분
견과류 1/2, 고구마빵, 수제요거트, 딸기 2, 아로니아잼 2t+배 1/6, 금귤 1고구마빵하고 아로니아잼 너무 맛있어요 달다구리하면서도 조금 씁쓰리한맛?!!3시 30분우유 150ml, 수삼 5조각 + 꿀 1t, 금귤 2, 배 1/8조각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사랑옵은양이 아 글쿠낭!! 저도 먹어봐야겠어용!!
엄마배고팡 넹넹!! 옆에 레시피칸에도 많이 올라와있는 고구마빵이에요!! 고구마빵에다가 수제요거트하고 과일몇가지 토핑한건데 맛있어요👍💕
???
만든거에요!!
또로르 칼로리계산을 안해서 잘 모르겠어요 고구마빵의 재료도 고구마와 계란뿐이고 수제요거트에다가 토핑으로는 견과류와 과일이기때문에 부담스러울정도의 칼로리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맛있을거같아요~~~!! 다하면 칼로리는 얼마나 나오나요??
170305 아점
유지녀 7일치 밥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옵은양이 아 글쿠낭!! 저도 먹어봐야겠어용!!
엄마배고팡 넹넹!! 옆에 레시피칸에도 많이 올라와있는 고구마빵이에요!! 고구마빵에다가 수제요거트하고 과일몇가지 토핑한건데 맛있어요👍💕
???
만든거에요!!
또로르 칼로리계산을 안해서 잘 모르겠어요 고구마빵의 재료도 고구마와 계란뿐이고 수제요거트에다가 토핑으로는 견과류와 과일이기때문에 부담스러울정도의 칼로리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맛있을거같아요~~~!! 다하면 칼로리는 얼마나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