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점심
샤인v
고등어, 깻잎 구이, 채소 겉절이, 현미밥. 점심으로 좀 적은 것 같기도 한데 간식 챙겨먹을게요~^^ 생선이 작아서 결국 삶은 계란 한개 추가로 먹었고 겉절이는 간이 좀 세게 되어서 많이 남겼어요. 안 그럼 양이 맞았을텐데. 채소 더 넣고 버무려야겠어요.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샤인v 괜찮더라구요^^
그만좀쳐먹어! ㅎㅎㅎ어린이 순살😆😆잔가시도 없다니 넘 좋네요 ㅎㅎ
고등어구이 맛있겠어요~
이거 추천합니다^^
으 이렇게 먹어야는데 스페셜케이 한끼분량 먹어도 양도안차고 두끼양도 금세 300칼로리가 넘어가요 ㅜㅠ
고등어땡기네 ㅎ
ㅋㅋㅋㅋ 진짜 생선은 냄새 문제만 아니면 참~~ 좋은데 ㅜ ㅜ뒷베란다에 조리실있는집 부럽 부럽 ㅜ ㅜ
냠냠고냥 되게 아담하죠?ㅎㅎ 혼자먹기 좋아요~^^
으엥~~~?? ㅋㅋㅋㅋㅋ 진짜당~~ ㅋㅋㅋ뭔가 부족해서 더 드실라고 생.선.이.작.아.서~~ 라고 하신건가..잠시나마 샤인찌를 의심했었오요🙈🙈🙈🙈잿쏭~~
냠냠고냥 ㅎㅎ있더라구요 80g이래요 ㅋㅋ
2017.03.05 식단
💗3/5 점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샤인v 괜찮더라구요^^
그만좀쳐먹어! ㅎㅎㅎ어린이 순살😆😆잔가시도 없다니 넘 좋네요 ㅎㅎ
고등어구이 맛있겠어요~
이거 추천합니다^^
으 이렇게 먹어야는데 스페셜케이 한끼분량 먹어도 양도안차고 두끼양도 금세 300칼로리가 넘어가요 ㅜㅠ
고등어땡기네 ㅎ
ㅋㅋㅋㅋ 진짜 생선은 냄새 문제만 아니면 참~~ 좋은데 ㅜ ㅜ
뒷베란다에 조리실있는집 부럽 부럽 ㅜ ㅜ
냠냠고냥 되게 아담하죠?ㅎㅎ 혼자먹기 좋아요~^^
으엥~~~?? ㅋㅋㅋㅋㅋ 진짜당~~ ㅋㅋㅋ
뭔가 부족해서 더 드실라고 생.선.이.작.아.서~~ 라고 하신건가..잠시나마 샤인찌를 의심했었오요🙈🙈🙈🙈잿쏭~~
냠냠고냥 ㅎㅎ있더라구요 80g이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