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식단
아돌들맘
점심 ㅡ 돼지불고기~식당에서~~저녁 ㅡ 애들 명랑핫도그 유혹을 못 뿌리치고 한입씩 뺏어 먹었어요.ㅋㅋ 저녁은 그래서 코코넛워터.맛저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띵굴쓰 배가 안고파서 저녁 저래먹었는데 지금 배고플라함ㅋㅋㅋ 자야쥐ㅜㅜ
그만좀쳐먹어! 옹 맛났는데..소화가 너무 빨리안되네..
내 아침이랑 칼로리상은 별 차이도 안나..ㅋ
돼지불백~ 맛있으셨겠어요❤
비키니마미 비키도 수고했어~~푹쉬고~~~낼부터 또 파이팅~~^^
오늘도 열심히 보냈네~^^ 마무리 잘하고 쉬어~😄💕
민서짱ㅎ 작심삼일이 안되야 할텐데..ㅋㅋ
이러다-이달목표4키로 점심 고기가 아직 소화가 안됐어요.ㅋ 저녁운동후 일찍 자야겠어용~~^^
오늘 칼로리 잘지켜 먹었네^^홧팅이야
저녁 소식하셔서 배고프시겠어요 일찍 주무세요
30일 만보 걷기 93일차 성공!
생각보다많아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띵굴쓰 배가 안고파서 저녁 저래먹었는데 지금 배고플라함ㅋㅋㅋ 자야쥐ㅜㅜ
그만좀쳐먹어! 옹 맛났는데..소화가 너무 빨리안되네..
내 아침이랑 칼로리상은 별 차이도 안나..ㅋ
돼지불백~ 맛있으셨겠어요❤
비키니마미 비키도 수고했어~~푹쉬고~~~낼부터 또 파이팅~~^^
오늘도 열심히 보냈네~^^ 마무리 잘하고 쉬어~😄💕
민서짱ㅎ 작심삼일이 안되야 할텐데..ㅋㅋ
이러다-이달목표4키로 점심 고기가 아직 소화가 안됐어요.ㅋ 저녁운동후 일찍 자야겠어용~~^^
오늘 칼로리 잘지켜 먹었네^^홧팅이야
저녁 소식하셔서 배고프시겠어요 일찍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