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야식끊기 1일차 성공!

진짜로 7시 넘어 안먹어서 찍을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아무리 하비에 똥배라도 찍을 용기는 없네요~;; 이렇게나마 글을 남기며, 안보이는 노력으로 자기관리를...!!!
나와의 싸움, 아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