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단지당나
2월 다이어리를 정리했다
얼마나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했으며 단백질 지방 당류 나트륨까지를
핸드폰에 저장된것을 노트에 일목요옌하게 카피를 했더니 초과된 부분이 눈에 바로 들어옵니다 눈에 띄는 부분들을 돌아보면 왜 초과가 되었는지가 바로..
3월 정신차려야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진짜 대단해요
멋져요!화이팅!!
멋져요
걍 심심해서 한번 해봤어요^^
우와!엄청 꼼꼼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