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한약을 먹어본 결과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좀 여러가지를 그 약에게 바라고 기댔죠.
식욕을 떨어뜨려준다, 지방이 분해된다, 2주 후에 달라질 수 있다 이런 말들을 보면서요.
확실히 식욕을 떨어뜨려주긴 하더군요. 지방이 분해되는 지는 제가 확인할 수 없으니 그렇다 치고요.
하지만 결과적으로 2주 후에 볼 수 있었던 모습은 무기력한 자신뿐이었습니다.
식욕이란 것은 인간에게 있어서 본능이자 살아있다는 증거입니다.
이걸 억지로 감소시키니 저는 매일매일 생활에 지치고 힘들고 짜증만 났었더랬죠.
변비가 생긴다거나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무기력할 뿐이었습니다.
운동도 못할 정도로요.
이후에 이걸 안 먹게 되었는데, 그동안 안 먹었던 만큼 음식을 먹었고 또 기초대사량 자체가 높아지는 만능약이 아니다보니 이전 이상으로 더 잘 찌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노하우는 약에 의존하는 것보다 자기 자신의 몸으로 움직여서 빼는 살이 더 예쁘고 만족스럽고 이후에도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두 지금 한달이 넘었는데ㅠ 2주만 효과있고ㅠ더는 효과가 앖네요
저는한약먹고 7kg 단기로뺀다음에 식이조절로 유지중이예요 약이 능사는아니죠 하지만 잘만이용한다면 도움은되는것같아요! 그리고 두번 해봣는데 진짜잘하는곳에서 먹어야지 무기력하거나 심장두근거림같은거 없어요 그거 부작용인거아시죠ㅜㅠ? 저는 적당히먹으면서 한약복용한거라 요요가안왔어용
약을 의존한 다이어트는 비추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맞는부분도 있고 다른 부분도 있네요 ㅎㅎ 저도 한약 먹어봤구요 다이어트 초반에 도움받았습니다 ~한약에 의존도만 갖고 하면 실패합니다 확실히~그냥 다이어트에 조금에 더 도움을 준다정도만 생각하시고 식단조절 운동 도 배로 노력 해야한다 생각해요~몸이 처지고 그런건있어요 근데 그몸을끌고 운동도하고 식단도 조절하면서 해야 실패할 확률은 적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지금은 안먹습니다~^^처음 식사량을 줄이기위해서 도움받은거라서 이젠 스스로 조절하고 운동도 하면서 요요없이 잘 유지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역시나 운동과 식사량 조절이 답은 맞는것같아요~근데 도저히 먹는량 자제가 안되면 단기로 하는건 나쁘진 않는다고 생각해용
팁감사합니다
저도 한약먹고 15키로 감량하고좀더 빼고싶어서 먹어봤는데 두번은 효과가 없더라구요 ㅜㅜ
그렇군요 고민했었는데
화이팅입니다!!!
저기 한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살이 안빠지니 약 한약같은 것 들은 스시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