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식사와 간식
Ohla
아침 겸 점심가지라자냐사과샐러리스무디간식직접만든 단호박통오트밀쿠키 1개(노밀가루 노버터 노설탕)얼그레이저녁노드레싱 야채샐러드토마토소세지달걀볶음돼지껍데기연근조림피클현미밥 1/2저녁간식코코넛워터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현뚱이2 가지가 정말 ㅜㅜ 너무 맛있어요. 구우면 오독쫀득해지거든요. 영양학적으로도 좋구 토마토랑 치즈랑 아주~^♥^
윤단 시간 날 때 레시피란에 정리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마음안아주기 단호박을 많이 넣어 만들어서 쫀득쫀득해요~ 어른입맛인지 엄마한테 호평!
가지 라자냐 맛있어보이네요ㅜㅜ 평소 먹지않던 가지인데 저렇게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가지 라자냐는 어떻게 만들어요??
오늘 Ohla님 식단 보고 여러번 심쿵하네요~~ ^_^오트밀쿠키도 장난이 아니네요~
🐖건강하게 유지하기__170328 하루🐖
170328 저녁!! 😊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뚱이2 가지가 정말 ㅜㅜ 너무 맛있어요. 구우면 오독쫀득해지거든요. 영양학적으로도 좋구 토마토랑 치즈랑 아주~^♥^
윤단 시간 날 때 레시피란에 정리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마음안아주기 단호박을 많이 넣어 만들어서 쫀득쫀득해요~ 어른입맛인지 엄마한테 호평!
가지 라자냐 맛있어보이네요ㅜㅜ 평소 먹지않던 가지인데 저렇게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가지 라자냐는 어떻게 만들어요??
오늘 Ohla님 식단 보고 여러번 심쿵하네요~~ ^_^
오트밀쿠키도 장난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