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운동
날씬해져이뻐지기
퇴근 후 가족들 닭가슴달김치칼국수 끓여주고 저는 사이클... 그런데 힘드네요 뭐도 막 먹구싶고 어지럽기도 하고... 계속 운동 강행하면 뭔갈 엄청 먹을것같아 설겆이하구 뜨신물로 씻구 일찍 자려구요^^;목표치를 못해서 저녁은 굶는걸루...😢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승희짱! 응 난 6갤 다욧 끝내고 유지중이야~~~그래서 일반식이 대부분~
나두 홍양이 예민해서 운동 패쓰~낼부터 으샤으샤ㅋ
다이어트는 단거리가 아니라 장거리 마라톤이라 정말 쉽지 않는듯 싶네요..가족들 식사까지 챙겨주시며 안드신다니...그 인내심에 박수 보내드리고 싶네요!!!저도 오늘은 기운딸려서 일찍 누워있네요~화이팅!!!!!하셔요~!!!!!
♡짱지♡ 우유 먹는순간 폭발할지 몰라서...지금 뜨신물에 반신욕중... 잠 잘오겠네~ㅋ 짱지는 지금 유지중??
아고.....간단하게 우유라도 마셔어지러운데 굶는건 안되지
3.29 아침
차이가 뭐지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승희짱! 응 난 6갤 다욧 끝내고 유지중이야~~~그래서 일반식이 대부분~
나두 홍양이 예민해서 운동 패쓰~낼부터 으샤으샤ㅋ
다이어트는 단거리가 아니라 장거리 마라톤이라 정말 쉽지 않는듯 싶네요..가족들 식사까지 챙겨주시며 안드신다니...그 인내심에 박수 보내드리고 싶네요!!!
저도 오늘은 기운딸려서 일찍 누워있네요~
화이팅!!!!!하셔요~!!!!!
♡짱지♡ 우유 먹는순간 폭발할지 몰라서...지금 뜨신물에 반신욕중... 잠 잘오겠네~ㅋ 짱지는 지금 유지중??
아고.....간단하게 우유라도 마셔
어지러운데 굶는건 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