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sjwjsb
인바디좀 분석해주세요ㅜㅜ운동은7개월째꾸준히하고있고식단조절은안하구있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식사시 단백질양만 좀 늘려주시고 근력 45분정도 유산소 1시간 해주셔용... 근력은 안부족하신데 체지방감소를 좀 많이 하셔야겠네요 해보시고도 체지방 감소 안되면 식사량도 조금 조절하셔야할듯
식단 조절을 안하셔도 단백질량늘리세요 체지방은 표준이상이구요 체중은 표준이네요 체지방-5.7kg라고 써져있네요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면 기초대사량이 늘어서 요요 오는걸 막을수있어요 근력운동과 유산소를 같이해주셔요
허벌라이프대한 궁금증
헬스장 좀 골라주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식사시 단백질양만 좀 늘려주시고 근력 45분정도 유산소 1시간 해주셔용... 근력은 안부족하신데 체지방감소를 좀 많이 하셔야겠네요 해보시고도 체지방 감소 안되면 식사량도 조금 조절하셔야할듯
식단 조절을 안하셔도 단백질량늘리세요 체지방은 표준이상이구요 체중은 표준이네요 체지방-5.7kg라고 써져있네요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면 기초대사량이 늘어서 요요 오는걸 막을수있어요
근력운동과 유산소를 같이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