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70~80kg대 여인들 방

어쩌다보니 2만보 찍었네요...;

다신등급

린86

  • 2017.03.28 23:32
  • 88
  • 11

어쩌다보니 2만보 찍었네요...;

친동생 만나서 같이 운동겸 다리밑에 걷기 좋은곳 으로 쭉 걷다가 점심먹고 다시 걸어온...
그래도 안피곤 한건 뭔지......;;;
점심을 중식으로 먹어 뭐 운동한건지도 모르겠네요 ㅋ
저녁은 풀때기로 먹었긴 했지만 ㅋ
위가 괜찮아지니 먹성이 돌아요ㅜㅜ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린86 2017.03.29 08:47

    항아리78 아침에 일어나니 다리땡겨요^^;;;;

    답글
    |
    입력
  • 다신
    린86 2017.03.29 08:47

    o하얀나비o 재밌게 걸어서 다행이에요 ㅜ안그랬으면 못할... ㅜㅜ

    답글
    |
    입력
  • 다신
    린86 2017.03.29 08:46

    누가보긴누가바 자고 일어나니 다리가 엄청땡기네요^^;;;;

    답글
    |
    입력
  • 지존
    사람향기 2017.03.29 05:51

    린86 그래도 위가 괜찮아 지셨다니.. 천만 다행이구먼유~~
    좋은 사람과 즐겁게 걸어서
    안피곤 하신듯ㅎ

    답글
    |
    입력
  • 다신
    항아리60 2017.03.29 00:44

    부럽! 존경!!♡♡♡

    답글
    |
    입력
  • 지존
    o하얀나비o 2017.03.29 00:07

    와~ 많이 걸으셨네요ㅎ대단~🖒

    답글
    |
    입력
  • 지존
    누가보긴누가바 2017.03.29 00:00

    우와 ..ㄷㄷㄷㄷ 세시간 !!!! 멋있네요 굿 !!

    답글
    |
    입력
  • 다신
    린86 2017.03.28 23:54

    사람향기 저 혼자였다면 일케 못걸었을 꺼에요^^;;;; 동생이 힘들다하길래 중간에 두번쉬고 머리카락까지 뽑혀 가면서까지 장난치고 웃고 ㅜ...재밌게는 걸었네요 ㅋ

    답글
    |
    입력
  • 다신
    린86 2017.03.28 23:52

    내삶의행복찾기 평소에도 만보에서 만오천보 정도는 걸어요 ㅎㅎ 근디 그것도 걷고 나면 중간에 포기 하고픈;;ㅋ 오늘은 중간에 배채우고 쉬면서 동생이랑 갔다왔더니 일케됐네요 ㅋ

    답글
    |
    입력
  • 지존
    사람향기 2017.03.28 23:36

    헐~~ 엄청나게 걸으신~~
    3시간 ..대단해요ㅎ

    답글
    |
    입력
이전글

운동시작 2달이 다되어가네요~^^

2017.03.28 조회수 : 76
다음글

30일 야식끊기 1일차 성공!

2017.03.28 조회수 : 1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