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저녁먹기~^^
새로미44
이른 저녁을 딸과함께 먹었네요~ㅎㅎ단호박,호박떡, 멸치,카카오닙스~아침에 먹고 남긴 단호박에 며칠전 아는 언니가 챙겨주신 호박떡까지~~^^멸치는 우유를 못먹는 저를 위한 대처음식~^^카카오닙스는 묘한 중독성이 있어서 가끔 먹네요~딸이 가루로 빻아서ㅋㅋ 자기는 철판아이스크림에 넣어서 먹고 저는 한줌 집어서 걍먹고~^^맛있고 건강한 저녁식사들 하셔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매일매일작심삼일 ♡짱지♡ 띵굴쓰 쫑^^나묭^^요한 그러게요~먹다보니 호박!!!!ㅎㅎ달콤함도 달래고 칼로리도 조절하고^^ 일석이조에요~^^
호박떡이 확 꽂힘이요^^
호박떡 맛있겠어용~~~
오늘 호박잔치네요~~^^
넹^^
3.29 하루식단
체험단 2차 / 점심식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일매일작심삼일 ♡짱지♡ 띵굴쓰 쫑^^나묭^^요한 그러게요~먹다보니 호박!!!!ㅎㅎ달콤함도 달래고 칼로리도 조절하고^^ 일석이조에요~^^
호박떡이 확 꽂힘이요^^
호박떡 맛있겠어용~~~
오늘 호박잔치네요~~^^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