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조절ㅠ
고3학생이에요ㅠ복싱으로운동하는데 식단조절하는게 힘들거든요..저녁안먹을라고했는데 저도모르게 먹고있고 먹으면 죄책감때문에 스트레스도 받고 불안하고..방금도 친구랑 햄버거넉었는데 정말 ㅊ죄책감들고 스트레스받아서 제자신이 싫어지네요..어쩌면좋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