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핏 하고있는데요,,
크로스핏 한지 3달되가는데 몸무게가 안줄어요,, 근육돼지되는 마냥,, 엉덩이는 힙업되고 좋은데 살이안빠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안먹어여겟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니요~~런닝을 하셔야합니다
크로스핏도 전신체중감량 근력+유산소 이지만..크로스핏 후에 런닝 30분만 해보세요~~크로스핏으로 운동했던부위가 타들어 가고 바짝 땡겨지는 느낌날거에요~~그러면서 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주변에 크로스핏하는 사람들보니 살빠지고 여리여리한 분들은 없는듯요. 근육이 많이 붙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