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어요
첫구매라 종류별로 한개씩주문함
함초빼고두개먹었는데 소스가새콤달콤매콤해서 넘맛잇어서 이래도괜찮은가싶더란.ㅋ 면도탱탱하고 비린내전혀없고 보존수버리고 안헹구고먹어도된대서 편하고좋음. 근데 씰링지라고해야하나 뜯기넘힘듬 칼로째야함; 이걸론양부족해서 계란,고구마도하나씩 같이먹음 든든하고 영양도맞는거같고 맛남.재구매예정임.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