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잘하다가 폭식을~~
다욧한지 4주째 접어들었어요~ 한 4키로 정도 빠졌구요ㅡ원래도 탄수화물을 좋아했었지만 다욧하면서 양을 줄였거든요
근데 어제,오늘 세끼다 밥한공기씩 먹고 오늘 저녁은 밥두그릇 먹었네요
배 터질거같은 포만감이 오니 후회되기 시작하네요ㅜㅜ
어떻게 참나요? 먹고싶은게 생겨서 꼭 먹어야한다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먹고 싶은게 생겨서 꼭먹어야한다면 일주일에 한끼 치팅데이에 먹구요
드셨으면 후회말고 드신만큼 움직이세요
먹고싶은거 전에 닭가슴살드시고 먹으면 양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