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넘기
제가 근력운동만하다가
어제줄넘기만 1200개햇는데
종아리쪽이 너무아파요ㅠ
아픈데 오늘은 1000개밖에못햇어요
근육통인가요? 풀어주는방법뭐가잇을까요?
내일 줄넘기못할거같은데 고민입니다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모든 운동의 끝은 스트레칭이 따라와야해요. 폼롤러나 맥주병같은데 올리고 문질문질 마사지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