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아침 몸무게...너무 아슬아슬합니다

7자를 다시 않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데 이건 너무 아슬아슬하지 않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항아리78님 더 긴장하시라고 바짝 따라가야 하는데 맨날 약속에 나가믄 괘기에 술에 그러고 아프다는 핑계로 운동도 안하고 4.5키로 빠진거 도로 다시 올라가게 생겼네요 ㅠㅠ
내삶의행복찾기 긍정바이러스를 팍팍 실어주시고....감사해요💗😀🎶
항아리78 ㅎㅎㅎ 내일되면 더 내려갈꺼예요 ^^
귀요미가되자 저도 그렇게 한 2주 약을 올리더라구요
저도 자꾸왔다갔다했었어요ㅜㅜ그래도 조금지나면 안정되더라구요ㅎ
ㅠㅠ 전 70.8이라 애가타요
ㅎㅎ 아슬아슬하네요 ~
잊고 푹 쉬시면 근력이 힘을 내서 빠지실거에요ㅎ
전 정체기가 매주온답니닷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