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용
약간 쌉싸름한맛이 있어서 와구와구 먹을수는 없구 근데 만족합니당 뭔가 곁들여먹기에는 참좋은것같아요. 그냥 먹기도 나쁘진않아요 저녁에 출출해서 조금 먹었는데 큰포만감을 얻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