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운동 출첵~
오늘은몸꽝내일은몸짱
저녁운동(10:00)인클라인런닝 31분바벨스쿼트 non20 5kg20 10kg20 15kg20 20kg20 30kg20 40kg15바벨데드리프트 non20 5kg20 15kg20 25kg20 드롭 25-10/15-10/5-15/non20스텝퍼 10분
운동후에 자몽하나랑 삶은 달걀먹고 집에 왔어요꿀잠주무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먹어봤던그맛!! 진짜 찾아보니 감기약과는 맞지않겠네요 진해제 항히스타민...등등
내사랑자몽~^^♥자몽다욧하던 뇨자 저요🙋식품회사라 ~~식품 지식인들이 울회사에 널렸는데요자몽을 맛나게 먹는데 약먹는거 있나요?? 묻는거죠 넵했거든요 효과없다네요 자몽땜시 ㅜㅜ오메가, 스피루리나,마그네슘 먹거든요 엉엉ㅜㅜ자몽한박스 다먹은후 약 먹으려구요~^^
아침 걷기
저녁 운동 2타임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먹어봤던그맛!! 진짜 찾아보니 감기약과는 맞지않겠네요 진해제 항히스타민...등등
내사랑자몽~^^♥
자몽다욧하던 뇨자 저요🙋
식품회사라 ~~식품 지식인들이 울회사에 널렸는데요
자몽을 맛나게 먹는데 약먹는거 있나요?? 묻는거죠 넵
했거든요 효과없다네요 자몽땜시 ㅜㅜ
오메가, 스피루리나,마그네슘 먹거든요 엉엉ㅜㅜ
자몽한박스 다먹은후 약 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