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배가고파용

이거 보고해보고있은데 ㅋㅋㅋ
새벽 2시부터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오고있어요 ㅋㅋㅋ
낼출근해야대는데
진짜 3일차인데 죽겠네용 ㅋㅋㅋ
이것도 못참으면 다이어트 하면 안댄다고 하니 ㅠㅠㅠㅠ
에잇 잠이야 와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