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구름마저 물안개 볼때마다 느끼는데요
멋있고 우장해요^^
라면 끊여 먹고두 싶구요
생뚱 ㅋㅋ
준앤진 경남 지방이예요 ㅎ
공원에 산책길이 잘 되어있어요
아 넘 멋져요~~그런데 구름마저님 어디사시는데 이런 멋진 산책길이 있데요??
먹어봤던그맛!! 넹 저도 4월부터 이제 체중조절 들어가서 식단과함께 열심히 해볼려구요
화이팅 해욤!!
날씨오늘 화창하다네요
그래서 안개가~^^
등골 오싹오싹 하셨겠당
고생하셨네요
저두4월부터 구름님보다 더더
같이 아침운동해요 ㅋㅋㅋ
더더 잘 못하고 같이 하는걸루 ㅋㅋ
모닝콜 되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