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후기

아침먹기 도전 끝나고 이렇게 후기올립니다~~
아침을 먹으니 속도 든든하고 점심때까지 견디는것같아요~
간단한 아침이라도 꼭 챙겨먹어야 좋은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와 정말 달라지셨네요ㅜㅜ 축하드려요!
한달만에 배가 쏙들어가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