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폭식하고 오늘 좀 더많이 운동하면 괜찮을까요?
온유n화평맘
어제 저녁 이성을 잃고 수육을 미친듯이 먹어버렸습니다물론 살코기위주로 밥없이 쌈싸먹었지만 넘 실망스럽습니다왜 먹을땐 이런 실망감을 짐작하지 못하고 폭식할까요말그대로 이성을 잃어서겠죠오늘 좀더 강도높게 운동하면 어제 먹은것이 만회가 될까요?폭식하고나니 운동도 하기싫은건 뭘까요ㅜ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초코렛 빵 과자이런거 미친듯이 폭식하인거아니면그나마 다행이다 생각하셔요ㅎ 제가이리먹고 탈나서 ㅋ 그래도 단백질보충많이 하셨잖아요 ㅎ실망하지마세요 군것질보단 훨씬 좋은성분드셨으니 담날부터 하면됩니다요
만회는 될꺼예요 이번주는 더 힘차게 운동해요 수육보단 삼겹살이 더 나아요
업데이트후 ><
시작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초코렛 빵 과자이런거 미친듯이 폭식하인거아니면그나마 다행이다 생각하셔요ㅎ 제가이리먹고 탈나서 ㅋ 그래도 단백질보충많이 하셨잖아요 ㅎ
실망하지마세요 군것질보단 훨씬 좋은성분드셨으니 담날부터 하면됩니다요
만회는 될꺼예요 이번주는 더 힘차게 운동해요 수육보단 삼겹살이 더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