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했건만.. 비빔국수야 ㅜㅜ
사람향기
얼갈이배추.. 짜요짜요 채소라고 많이 펏는데ㅜㅜ만듀~~♡♡♡ 언제나 맛나요 오늘은 탕수만두오랫만에 깍두기 아삭아삭~기대했던 메밀국수..ㅜㅜ 오늘 얌념장이 실패한듯요.유일하게 가장 즐거운 시간인데~오늘은 망~~~~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o하얀나비o 빙고~ 그래서 밥은 매일 먹으니~ 면이나 실컷 먹어볼걸~~ 이라는 후회ㅋ
사람향기 영양소로보면 밀가루국수보단 훨낫죠ㅎㅎ
o하얀나비o ㅎㅎ 우리 너무 애닳픈듯ㅋ메밀 칼로리 높긴 하더라구요.. 대신 단백질 함량도 괜찮은듯 해서요.. 밥은 탄수물이 거의다 인데...
사람향기 먹고싶다말하는거로 대신하고있어요ㅋㅋ메밀도 은근칼로리가 나가더라구요~ㅜ
o하얀나비o 어제 핫도그 드셧으니.. 오늘은 건너 뛰기~~ 저 만두킬런데..ㅜㅜ 소스도 있고해서 하나만 먹고 저기 들어가는양파를 항그 퍼서 먹은.. 밥 푸지말고 메밀국수나 가득 퍼와서 먹을걸~ 하는 ..후회가ㅎ
탕수만두~!! 탕슉 땡기네요ㅎㅎ
TianLian 만두킬러라~ 강렬한 유혹입니다ㅋ음 실패라할지라도 욱여넣습니다..언제 또 면님을 영접할지 몰라서요ㅎ
ㅠ_ㅠ 아 탕수만두!!! 부러워요 ㅠㅠ메밀국수 실패는 아쉽네요 ㅠㅠㅠ
점심 참나물두부샐러드
이제점심먹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하얀나비o 빙고~ 그래서 밥은 매일 먹으니~ 면이나 실컷 먹어볼걸~~ 이라는 후회ㅋ
사람향기 영양소로보면 밀가루국수보단 훨낫죠ㅎㅎ
o하얀나비o ㅎㅎ 우리 너무 애닳픈듯ㅋ
메밀 칼로리 높긴 하더라구요.. 대신 단백질 함량도 괜찮은듯 해서요.. 밥은 탄수물이 거의다 인데...
사람향기 먹고싶다말하는거로 대신하고있어요ㅋㅋ메밀도 은근칼로리가 나가더라구요~ㅜ
o하얀나비o 어제 핫도그 드셧으니.. 오늘은 건너 뛰기~~
저 만두킬런데..ㅜㅜ 소스도 있고해서 하나만 먹고 저기 들어가는양파를 항그 퍼서 먹은.. 밥 푸지말고 메밀국수나 가득 퍼와서 먹을걸~ 하는 ..후회가ㅎ
탕수만두~!! 탕슉 땡기네요ㅎㅎ
TianLian 만두킬러라~ 강렬한 유혹입니다ㅋ
음 실패라할지라도 욱여넣습니다..
언제 또 면님을 영접할지 몰라서요ㅎ
ㅠ_ㅠ 아 탕수만두!!! 부러워요 ㅠㅠ
메밀국수 실패는 아쉽네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