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TianLian
치킨이너무너무 먹고싶고 회도먹구싶네요 ㅠㅠㅠㅋㅋㅋ아침에는 간단히 쉐이크 먹고< 이게1시이따 점심과 저녁고민해봐야겠어요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연결고리 저두요 ㅠㅠ
사람향기 그래야겠어요
아.,배고프네용
TianLian 아이스크림맛도 맛있어요 종류도 9종이고... 한셋트 드셔보시고 초이스~
사람향기 ㅋㅋㅋ 그렇죠? 근데 이거 단백질 함량이 낮아서 아쉬워요 ㅠㅠㅠㅋㅋㅋㅋㅋ이거 다먹고 멀로바꿀지 고민되네요
TianLian 여기도 뭐가 많네요ㅎㅎ 아이스크림맛 쉐이크도 뭐가 많더라구요ㅋㅋ 앜~~ 머리야ㅋ
사람향기 넵넵 ㅋㅋㅋ저거다먹구 시켜봐야겠어요혹시몰라 영양소는 사진찍어놨는뎁 ㅎㅎ
o하얀나비o ㅋㅋㅋㅋ 7시넘어 시켜먹고 쫌 늦게 자니 그때 쉐이크 한번더 먹어야겠어요>_<
TianLian 프로틴이 아니라면~ 좋겠어요ㅋ전 다신샵 아이스크림맛 9 종 먹는데.. 것도 괜찮긴해요.. 체리.민트빼곤~ ㅋ 영양소 검색해서 초이스 해야겠네요ㅎ
TianLian 오징어도 좋겠네요~ ㅎ
저도 가입했네요~ 3월 공유용^^ 83->79.1
점심으로 뼈없는 닭발볶음 먹었더니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결고리 저두요 ㅠㅠ
사람향기 그래야겠어요
아.,배고프네용
TianLian 아이스크림맛도 맛있어요
종류도 9종이고... 한셋트 드셔보시고 초이스~
사람향기 ㅋㅋㅋ 그렇죠? 근데 이거 단백질 함량이 낮아서 아쉬워요 ㅠㅠㅠㅋㅋㅋㅋㅋ
이거 다먹고 멀로바꿀지 고민되네요
TianLian 여기도 뭐가 많네요ㅎㅎ 아이스크림맛 쉐이크도 뭐가 많더라구요ㅋㅋ 앜~~ 머리야ㅋ
사람향기 넵넵 ㅋㅋㅋ저거다먹구 시켜봐야겠어요
혹시몰라 영양소는 사진찍어놨는뎁 ㅎㅎ
o하얀나비o ㅋㅋㅋㅋ 7시넘어 시켜먹고 쫌 늦게 자니 그때 쉐이크 한번더 먹어야겠어요>_<
TianLian 프로틴이 아니라면~ 좋겠어요ㅋ
전 다신샵 아이스크림맛 9 종 먹는데.. 것도 괜찮긴해요.. 체리.민트빼곤~ ㅋ 영양소 검색해서 초이스 해야겠네요ㅎ
TianLian 오징어도 좋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