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70~80kg대 여인들 방

3과 4의 마지막날과 첫째날

다신등급

누가보긴누가바

  • 2017.04.01 13:14
  • 26
  • 15

어제는 3월의 마지막날이었는데...
마지막날에 의미를부여해서 좀더 화이팅넘치게
하고 싶었으나
밤 11시에 하는 힘쎈여자드라마를 보며 결국 오뎅국한그릇퍼먹는걸로 시작하여
슈크림빵 두개먹고 냉장고뒤져서 사라다해놓은거 먹고 컵라면까지 끓여먹으려다 정신을 부여잡았네요 ... 하하 ;;
일어나니까 얼굴이고 눈팅이고 다 퉁퉁 부은게 .. 휴휴..ㅎ
.. 먹방부림한 기분 훌훌 털어내고자
다시금 열정을 가지고 동기부여를 하고자
지금 머리하러가고있습니다 ^^~
머리 에뿌게 하고 정신좀 똑띠 차렸으면 좋겠네요 ㅠㅠ ㅎㅎ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지존
    o하얀나비o 2017.04.01 19:40

    누가보긴누가바 아까우시겠지만 예쁘실것같아요~전 10년넘게 짧은머리였는데 이젠정말길러볼까하구요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누가보긴누가바 2017.04.01 19:39

    o하얀나비o 저는 펌보다는 애지중지 길렀던 ㅋㅋㅋㅋ긴생머리를 과감하게 자른게 더 기분이 묘해용 ... 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누가보긴누가바 2017.04.01 19:38

    문앙 저도 막걸리 한잔 캭 들이키고싶네요 ~~ㅎㅎ 한병반이면 술 잘드시나보당 ... !!

    답글
    |
    입력
  • 지존
    o하얀나비o 2017.04.01 19:38

    누가보긴누가바 예쁘게 잘되셨을거에요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누가보긴누가바 2017.04.01 19:37

    사람향기머리도 하고 치킨도 먹고 ㅋㅋㅋ 기분이 좋은날입니다 ㅋㅋㅋ 내일부터는 다시 집중모드를 .. !!! ㅎ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누가보긴누가바 2017.04.01 19:36

    o하얀나비o 저도 뿌리염색이랑 펌을 ㅋㅋㅋ

    답글
    |
    입력
  • 초보
    문앙 2017.04.01 14:27

    ㅋㅇ 저도 어제 막걸리 한병반 먹었습니다 이상하게 술이 포기가 안돼요~~~😂

    답글
    |
    입력
  • 지존
    o하얀나비o 2017.04.01 13:31

    내삶의행복찾기 맞아요~ 그래도 남동생이나 오빠가 있음어떨까 궁금해요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내삶의행복찾기 2017.04.01 13:30

    o하얀나비o 그렇지여 그래서 자식은 같은 동성끼리가 좋은법인디

    답글
    |
    입력
  • 지존
    o하얀나비o 2017.04.01 13:29

    내삶의행복찾기 혼자보단 좋은것같아요ㅎㅎ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일차 성공!

2017.04.01 조회수 : 17
다음글

가입했습니다\(^o^)/

2017.04.01 조회수 : 2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