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저녁
사진을 못 찍었어요. 허기져서 4시쯤 방토만 몇개 먹을 생각으로 열었다가 일하면서 충동적으로 야금야금 다 먹어서. 먹고 남은 잔해를 찍을 수도 없고^^;;; 4시에 방토, 고구마, 스트링치즈 그리고 7시에 삶은 계란 마저 한개 먹었어요. ㅎㅎ 주말에 지지마시고 가볍고 산뜻한 저녁 보내세요. 파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