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음병엔 전자렌지 프리타타가 짱이죠
캘리미녀
볶아서 냉동해둔 아르굴라 한 움큼(또는 시금치) 투하호박 길게썰어둔거 투하계란풀어서 붓고전자레인지에 2~3분끝 ㅋㅋ혼밥엔 프리타타가 짱인것같아요소금대신 치즈 살짝얹은걸로 간했어요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전 채소볶고 계란물풀어 얹고 뚜껑덮어 약한불에 익혔는데 그것보다 훨 간편하네요 저도 이렇게 해봐야겠네요^^
다이어트식은 편한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와 이거 좋네요 감사해요
우와 초 간단해요!
진짜 긴단하네요 ㅎ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
와우간편~
오~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우왕 넘 맛나보여요~~!!
정보 감사감사
귀찮지만 먹여야할때 해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3일차
피티 한달 차 인바디 측정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 채소볶고 계란물풀어 얹고 뚜껑덮어 약한불에 익혔는데 그것보다 훨 간편하네요 저도 이렇게 해봐야겠네요^^
다이어트식은 편한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와 이거 좋네요 감사해요
우와 초 간단해요!
진짜 긴단하네요 ㅎ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
와우간편~
오~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우왕 넘 맛나보여요~~!!
정보 감사감사
귀찮지만 먹여야할때 해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