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과식 ㅜㅜ
점심에 떡볶이 조금, 돈까스절반정도 먹고 배스킨라빈스까지 먹었어요 ㅜㅜ 저녁은 바나나와 계란으로 하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저녁에 과식했네요 ㅠㅠ 우리모두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