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이틀동안 과식했는데 어떻게 해야 요요가 안올까요??ㅜㅜ비법좀
다이어트 두달차 된 초보 다이어터에요. 한달의3키로정도 지금 총 6~7키로정도 뺐구요.
전부 체지방만 뺐고 근육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요. 일주일5일정도 고강도 그룹피티 50분정도 받고 있고 식단은 하루평균 적을땐600~많을땐1000칼로리 정도 먹고있어요.
그런데 잘나가다가 어제,오늘 여지껏 끊었던 음식들을 먹었네요.
빵,쿠키,삼겹살,매운족발 등등요
물론 먹고나서 늘어지지 않으려고 1시간씩 걷고 운동했는데요. 이러다 요요가 오진 않을까 걱정되고 불안하네요.
보통 제가 하루정도는 치팅데이를 갖기는하는데 그래도 조절해가며 먹어왔거든요. 근데 어제,오늘은 정말 미친듯이 먹고있네요.
먹고바로 운동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오늘
남은 시간만이라도 굶어야할까요??ㅜㅜ
방법,비법등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1키로 찐건 음식 무게에요!^^
저도 다이어트 한지 두달 6~7키로 빼고
요즘은 주말 이틀동안 먹고 싶었던거 먹고 평일 5일은 식단 조절(1000칼로리),운동하니
살 계속 빠지던데요!
당근@조아 어머 저랑 비슷하시네요ㅜㅜ정말 다행스런댓글이에요ㅜㅜ3키로정도 더 빼고 유지들어가고싶어요. 님도 힘내세요!
로와71 아하ㅜㅜ마음이 그나마 좀 놓이는 댓글이네요.ㅜㅜ휴 1키로빼는데 일주일정도가 걸리는데 1키로 찌는건 하루걸리니 너무 어이가없고 힘이 빠지더라구요
근손실 없이 체지방만 빼셨다면 빼기 전만큼 찌지 않아요. 대신 섭식 후 바로 운동하는 건 무리이니 충분한 소화를 시키시고 운동하시되 정 불안하시면 아침에 공복으로 30분만 달려주세요. ^^ 저는 많이 먹은 날에 평소보다 일부러 더 많이 걷고, 다음날에는 공복운동을 한 뒤 나트륨 배출을 위해 칼륨이 많은 음식(코코넛워터, 고구마, 바나나, 단호박, 토마토 등)으로 식단을 짠답니다.
먹은 것이 체내 지방으로 정착되는 데에는 약 48시간이 걸리니 그 전에 버닝해주면 되셔요. 화이팅입니다!
별반장 아그런가요?ㅜㅜ흑 52.7까지 내려갔던 몸무게가 1키로 느는걸보니ㅜㅜ 살찌는건 이렇게 한순간이구나 싶었어요
좌절하시지말고그냥 다시 하던페이스데로해보셔요 한번 과식햇다고 몸은다시돌아가지않아요~^^먹고바로운동보단 천천히운동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