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는 병원갑니다~
다욧 때문은 아니고 제가 갑상선에 혹이 있어서 주기적으로 혹이랑 호르몬이랑 체크하러 가야하는데 미국 있는 동안 못했거든요. ㅋㅋ 학교 보험으로 커버가 안되어서요.
미루다 미루다 귀국 후 살이 더 찌고 계속 쉬는데도 컨디션 회복이 안돼서, 병원 가보라는 주위 압박으로 예약 잡았네요. 한국 돌아와서 그동안 못 먹은 것들 실컷 먹어서 살이 더 찐 것 같지만요. 컨디션 난조는 서울 공기가 나빠서? (미국 시골에서 있었어요 ㅋㅋ)
한 번 가서 체크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가서 피 뽑고, 정밀 초음파하고, 약 1주 후에 다시 가서 검사 결과 확인해야해서 귀찮아요~ 환자가 많아서 예약하고 가도 30분~1시간씩 기다려야할 때가 많거든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아휴 힘드셨겠어요 건강이 역시 최고죠.. 힘내세요!
해피숑 항진증은 목이 부풀어오르는군요. 고생하셨겠어요 ㅜ.ㅜ 건강이 최고입니다.
살처짐 제 주변에도 갑상선암 수술한 사람들이 있는데 많이 힘들어보였어요 ㅜ.ㅜ 전 조직검사 결과 양성이라 암은 아니지만 검사를 주기적으로 받으라고 하더군요.
저는 갑상선 항진증으로 오랫동안 고생했어요..지금은 정상수치지만 목에 나비모양으로 부풀어 있는건 안없어져요..초음파검사도 하고 약도 먹고...건강이 최고입니다.
ㅠ.ㅠ 저 갑상선암으로 수술 2번해서 갑상선 전절제 햇어요....지금은 기능저하...아무리 착한암이라하나 ...암은 암인지라.... 관리 잘하셔야 해요...말씀안드려도 ...잘 아시죠...ㅠ.ㅜ 아프면 ...서러워요....그리구 정말 힘들어요...손가락 하나 들힘도 없고 숨쉬기조차...미리미리 조심조심...또조심...ㅠ.ㅠ
근육girl 그렇기는 한데 기능저하증 증상은 없어서 아무것도 아니겠지 하고 있답니다 ㅎㅎ
조심히잘다녀오세용 갑상선중 부작용이 살이찌는경우도 있자나용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