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섭취
제가 물을 잘 안마셔요 물섭취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조금씩 마시는것도 괜찮나요? 제가 마시더라도 많이 마시지는 않아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조금씩 자주먹는게 더 좋다고했어요 ㅎㅎ 조금씩 하루에 이리터 먹기 도전해보세여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