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몬 불균형으로 인해 폭식증이 생길 수 있어요 자신을 잘 관찰해보세요 규칙적인 생활+하루 세끼 정해진 식사시간이 기본이 되어야해요 그리고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는지 어떤 상황이 되었을때 폭식을 하는지 대체로 어떤 음식을 먹는지 먹을때 어떤 기분인지 등등 한번 살펴보길 바래요
저 폭식증 있었고요, 지금은 나아졌거든요. 다 필요없고 하루 세 끼 드시고 일반식 드세요. 폭식증의 기미가 보이는데 식이조절을 통해 살을 빼려 들면 짚을 안고 불속으로 뛰어드는 거나 마찬가지예요. 한끼에 300칼로리 반드시 넘도록 하시고 매 식사마다 생선이나 고기반찬 넣을 수 있다면 넣어주세요. 끼니 넘기지 말고 꼭 매 끼니 시간 맞춰서 드시고 천천히 드세요. 밥 한숟가락 넣고 50번씩 씹는다는 느낌으로. 또 음식 먹으면서 티비나 스마트폰 보면 과식과 폭식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밥 먹을 때는 밥만 드시고요, 되도록이면 짜지 않게 싱겁게 드시고 채소, 나물 많이 드세요. 저깉은 경우는 가정의학과 가서 진찰받고 심한 정도는 아니어서 식욕억제제는 처방받지 않고 천천히 일반식 먹으면서 폭식하는 버릇 없애기부터 했어요. 아직 토하지 않는다면 심한 건 아니니까 먼저 일반식을 하면서 폭식하는 버릇부터 없애고 나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네요.
호로몬 불균형으로 인해 폭식증이 생길 수 있어요 자신을 잘 관찰해보세요
규칙적인 생활+하루 세끼 정해진 식사시간이 기본이 되어야해요
그리고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는지
어떤 상황이 되었을때 폭식을 하는지 대체로 어떤 음식을 먹는지 먹을때 어떤 기분인지 등등 한번 살펴보길 바래요
베리비 제가 이미 헬스장 선생님을 통해 식단을 관리 받은 상태라...ㅠㅜ 밥과 반찬은 절대 먹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ㅠ 그래서 좀 압박감이 있어요.
투빔이 감사합니다! 제 자신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야 겠어요
저 폭식증 있었고요, 지금은 나아졌거든요.
다 필요없고 하루 세 끼 드시고 일반식 드세요. 폭식증의 기미가 보이는데 식이조절을 통해 살을 빼려 들면 짚을 안고 불속으로 뛰어드는 거나 마찬가지예요.
한끼에 300칼로리 반드시 넘도록 하시고 매 식사마다 생선이나 고기반찬 넣을 수 있다면 넣어주세요. 끼니 넘기지 말고 꼭 매 끼니 시간 맞춰서 드시고 천천히 드세요. 밥 한숟가락 넣고 50번씩 씹는다는 느낌으로.
또 음식 먹으면서 티비나 스마트폰 보면 과식과 폭식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밥 먹을 때는 밥만 드시고요, 되도록이면 짜지 않게 싱겁게 드시고 채소, 나물 많이 드세요.
저깉은 경우는 가정의학과 가서 진찰받고 심한 정도는 아니어서 식욕억제제는 처방받지 않고 천천히 일반식 먹으면서 폭식하는 버릇 없애기부터 했어요. 아직 토하지 않는다면 심한 건 아니니까 먼저 일반식을 하면서 폭식하는 버릇부터 없애고 나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