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물물!!!
저는 이제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정말 초.보. 입니다......!
그 전에는 물을 정말 거어어어어의 안 먹는 편이었어요. 정말 밥 세끼 먹을 때 한 잔도 안 먹을 때가 많았죠. 그러면서 커피는 많이 마시는 편이었어요.
이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어플에서 알려주는대로 물을 챙겨 먹고 있거든요, 근데 안 마시다 마셔서 그런지 몰라도
아무리 하루 칼로리 맞춰 먹고 운동도 맞춰해도 무게를 재면 더 늘어나있어요ㅠㅠ 그대로면 또몰라.....ㅠㅠ
시작한지 일주일도 안됐으니 차차 빠지겠지 생각이들어 조급하진 않은데 대체 왜 그런지가 궁금합니다...! 잘못하고 있는지 살짝 걱정도 되고요 ㅎㅎ 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물 먹으면 몸무게 당연 늘어요. 전 운동 2시간 정도 하는데 물 1~ 1.5 정도 먹어요. 샤워하러 가면 운동한게 맞나 싶게 배가 볼록 ㅋ 물 배.. 전 뭐 조금만 먹어도 배불뚝이 되거든요.. 그리고, 운동하면서 따뜻한 물 한모금씩 마셔주는게 더 좋아요. 힘들도 목말라서 저절로 물이 먹힌답니다.
물을 챙겨먹어야겠다라고 계속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ㅎㅎ 보이는곳에 물통을 놓거나 하면 자주 먹는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음료수 대신 물을 드세요. 몸무게는 수치 불과해요. 눈바디로 찍어서 비교해보세요. 공복때 몸무게 재어 보세요
ㅋㅋ 딱 제가 다이어트 시작했을때의 고민이네요.
저도 다이어트 시작한지 두달도 안되는 초보인데요..아직까지 물을 2리터도 못마시고 있어요.
심지어 맹물은 더 못마시겠어서 옥수수수염차로 끓여 마시고 있어요.
저도 운동하고 식이요법하는데,
한 이주동안 체중감량은 커녕 오히려 늘어나서 딱 님처럼 고민을 올렸습니다.
안하던 운동을 하니 몸도 적응시간이 필요하고, 또 체지방이 줄면서 근육량도 늘어나느라 그런거 같아요.
빨리 빠지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저처럼 나중에 반응오는 사람도 있는듯요.
4월 25일에 첫 70키로로 다이어트 시작해서 오르락내리락 하다
현재 64까지 내려갔습니다.
넘 조바심 내지 마시고 꾸준히 하면
배신하지 않을거에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