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굶을수없으니 갈아먹자

점심도 스무디네요 ㅠㅠ
대신 고구마도넣고 아보카도도넣어서 든든 해요.
이따 간식으로 미쥬라 먹어야짓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시간이없어서 급하게...
전 안먹으면 안빠지는 이상한체질이라. 때되면. 뭔가 넣어줘야해요ㅠㅠ
와! 점심도 스무디!! 화이팅이요!!
전 점심은 든든하게.. 파리바게트에서 샌드위치사먹네요ㅠㅠㅋㅋㅋ
이것만으로 점심이라니...>.< 흐규흐규 대단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