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맛에 딱이에요.^^
젤리뽀 맛이 난다고 하더니 정말 딱 그맛이네요. 젤리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저녁 늦은 시간에 엄청 배고플 때 하나 먹으면 조금 후에 신기하게도 배고픔이 많이 줄어들어서 마음에 들어요.
또 사야겠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