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처음 52키로였는데 첫주차에 2키로가 빠지고 3주동안 그대로 50키로였다가 오늘 몸무게 재보니 49로 바뀌어져있는데 제가 시험기간이라서 원래 유산소운동(런닝머신) 1시간+근력운동 1시간하던걸 둘 다는 못할꺼같은데 지금 상황에서 유산소운동을 하는게 더 효과적인가요 아니면 근력을 하는게 더 효과적인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15분짜리 레베카 전신 (대부분근육운동)후 버피테스트하면 칼로리 훅~빠지고 20분이내 운동이라 빠른시간에 많은 칼로리 소모하기 좋더라구요
모두 감사해요! 전신운동이 있는지 잘 몰랐는데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근력 추천해요~! 타바타 운동이 시간적으로도 부담이 없고 운동효과도 좋아요! 양치하거나 자투리 시간 있을 때 스쿼트 하시고요! 근력이 있어야 기초대사량이 올라갑니다!!
근력 추천합니다~ 특히 버피테스트 같은 근력+유산소 운동과 점핑잭을 추천해요! 다이어트 영상 보면서 따라하는것도 빠른시간에 칼로리 태우기 좋아요~
짧은시간에 근육을 만들고 체지방을 태우는 전신운동으로 하면 좋을꺼 같아요^^ 운동방법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많은 방법들이 나옵니다 ^^ 15분만해도 훅훅 힘든걸로 찾아서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