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샀어요~!
너무 괜찮아서 또 샀어요 지난번엔 애플만 샀는데 이번에는 깔라만시랑 혼합으로 된거 샀어요 근데 서른개 샀는데 사은품은 하나밖에 안와용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