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먹어보고싶어요
이미 다이어트를 한번해서 5키로를 감량했는데 아직 목표 체중에 도달하지 못 했어요 고3 수험생이라 다이어트 식단을 따로 짜서 싸고 다니기엔 벅차더라구요 . 그래서 봤는데 샐러드는 간편하게 글고 다닐수 있어서 좋겠더라 구요 그렇다고 사기엔 용돈이 부족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후기 잘 쓰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