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근무 중 야식입니당
지 테이블 단호박샐러드에 삶은계란 두개 크래미 세개 얹어서 400칼로리짜리 샐러드 먹었어용
포만감이 아주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크래미 맛있겠어요ㅠㅠ!!💖 샐러드에 뿌린 드레싱은 어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