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 토요일 점심 식단!


지에스 가벼운한끼 도시락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브로콜리는 뭔가 냄새가나서 못먹겠구.. 고구마 계란 김밥 닭가슴살 실곤약이랑 드레싱 ㅠㅠ 맛있어요! 칼로리도 375인가 그렇고 나트륨 함량도 괜찮은 편이에요! 샐러드 괜찮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