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초콜릿맛 먹어봤는데 우와 진짜ㅎㅎ
맛있어요 기존 초코우유보다 덜 단데
그래도 초코우유맛이 잘 나는게 제 입맛에 딱!
당 떨어지고 계속되는 식단 조절에 지칠때쯤
이게 왠 단비인가 싶어요♡
예민한 하루였는데
점심으로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새싹발아카카오빵을
먹으며 당 충전 해봅니다~~~~~아 저녁은 뭐먹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졍블리블리 당충전에 좋은 거 같아요 달달ㅋㅋ
아몬드브리즈 초코맛맛있죠! 다먹었는데 재구매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