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혀니버터
오늘은 점심에 고칼로리를 먹어서1000칼로리를 넘겼어용ㅠㅠ비빔면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ㅠㅠ흑...오이랑 깻잎 많이 넣어서 같이 먹었어용ㅠ그리구 오늘 케틀벨 구입했어요! 내일부터는케틀벨로 하는 운동도 시작하려구여!!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혀니버터 전 47.5~48 에서 늘 잘 안내려가요.47쯤됨 식욕이 왕성ㅋㅋ저도 혀니버터님보고 분발해야겠어요
이쁜엄마!!! 사실 목표몸무게는 48이였구 이제 유지하면서 근력운동을 하려는데 더 찌진 말자고 46으로 해놨어요ㅎ
전체 칼로리는 낮으신것 같아요.46kg목표시네요 와우 엄지척
와 저도 비빔면무지 땡기네요
두곰맘50kg가자 ㅠㅠ저는 술이땡겨요....큰일이예여ㅠㅠ흑흑
우와 비빔면. ㅎㅎ 저도 지금 라면이 땡기네요 ㅠㅠ내일도 화이팅해요 ^^
7월 5일
7.4 배고파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혀니버터 전 47.5~48 에서 늘 잘 안내려가요.
47쯤됨 식욕이 왕성ㅋㅋ
저도 혀니버터님보고 분발해야겠어요
이쁜엄마!!! 사실 목표몸무게는 48이였구 이제 유지하면서 근력운동을 하려는데 더 찌진 말자고 46으로 해놨어요ㅎ
전체 칼로리는 낮으신것 같아요.
46kg목표시네요
와우 엄지척
와 저도 비빔면무지 땡기네요
두곰맘50kg가자 ㅠㅠ저는 술이땡겨요....큰일이예여ㅠㅠ흑흑
우와 비빔면. ㅎㅎ 저도 지금 라면이 땡기네요 ㅠㅠ
내일도 화이팅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