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
미주라 제품의 포장지가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어 저희도 전에는 뽁뽁이 포장을 해서 보내드렸는데요.
기존 포장 상태로는 주문량이 워낙 많다보니 포장 시간에 대한 문제, 배송중 파손의 위험, 드시는 중에 보관 등의 문제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최근에 약한 비닐 포장 대신에 튼튼한 종이상자로 된 제품으로 특별히 변경한 뒤로는 파손이 거의없어 뽁뽁이 포장을 안하고 있는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바뀐 포장지로 변경한 후로는 파손이 거의 없었는데, 깨진 채로 받으신건가요? ㅠㅠ
받으신 제품 사진을 010-2679-8721 번호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포장에도 좀더 꼼꼼히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 :)
미주라 제품의 포장지가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어 저희도 전에는 뽁뽁이 포장을 해서 보내드렸는데요.
기존 포장 상태로는 주문량이 워낙 많다보니 포장 시간에 대한 문제, 배송중 파손의 위험, 드시는 중에 보관 등의 문제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최근에 약한 비닐 포장 대신에 튼튼한 종이상자로 된 제품으로 특별히 변경한 뒤로는 파손이 거의없어 뽁뽁이 포장을 안하고 있는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바뀐 포장지로 변경한 후로는 파손이 거의 없었는데, 깨진 채로 받으신건가요? ㅠㅠ
받으신 제품 사진을 010-2679-8721 번호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포장에도 좀더 꼼꼼히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