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팔 플랭크 다리 후기
30일 팔 다리 플랭크 후기입니다.
저는 꾸준한 다이어터입니다. 적절히 식단을 하면서 매일매일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포&에프터라 할건 없지만 그래도 30일도전을 두번째 계속 이어가며 좀더 탄탄해지는 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일단 다리운동을 하면서 허벅지 안쪽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다신 다리운동과 캐시안벅지 뒷벅지를 같이 해주었는데 효과를 많이 본 것 같습니다.
플랭크는 최고의 코어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쪽 벨런스가 잘 맞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플랭크를 꾸준히 하니 벨런스가 맞아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스로도 다리 꼬지 않기 짝다리 하지 않기등의 평소의 습관을 개선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팔은 원래 살이 없는 상체 허약체질이어 근육을 키우고 싶었습니다. 이제 아령 2키로에서 3키로를 들고 운동할 수 있게 되었고 딥스를 통해 삼두근을 단단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딱붙는 반팔티를 입어도 쳐지는 살이 없어서 훨씬 날씬하고 건강해보입니다!
먹을 것에 대한 유혹은 아직도 어마어마 하지만 스트레스 받지않고 이겨내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다이어터 분들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유진 저도 그랬는데요 팔과 코어 힘이 부족해서 처음엔 그런것 같아요 엉덩이가 올라가셔도 꾸준히해보시고 저는 자세교정을 위해 핸드폰으로 동영상 찍어가면서 했어요. 팔힘으로 버틴다고 생각하지마시고 몸전체의 근육을 이용해서 버틴다고 생각하면서 해보세요! 화이팅
다리가 이뻐요!!
플랭크 할 때 짜구 엉덩이가 올라가는데 어찌하면좋을까요
진짜 체형이 예쁘시네요ㅠㅠ 플랭크해야겠어요! 사진보고 자극받고 갑니당
어머 정말 너무 멋진 몸이 되셨네요. 꾸준함이 역시 답이라며...저도 힘내야겠어요.
그 어렵다던 허벅지안쪽살을 눈에띄게빼시다니!!부럽습니다ㅜ 11자 복근도 보여요!!
kye**** 아기 안고서 스쿼트나 런지 하시면 도움될듯해요 육아 힘드시겠지만 화이팅입니다!
박봉봉님 키는 160 이에요 커보이게 나왔나봐용ㅋㅋ 화이팅하세요!!
멋진아줌마 플랭크 하루에 5분정도요. 오래하면 어깨가 아파서 40초~ 1분 간격으로 엘보우/사이드양쪽 으로 번갈아가며해요
몸이 진짜 탄탄해보여요~대단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