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다이어트 유지
키 155에 54kg에서 35kg까지 뺀 중학생입니다. 다이어트 후 양이 많이 줄고 조금만 먹어도 배부른 느낌에 음식을 많이 찾게 되지 않더라구요. 또 칼로리 높아보이는 음식들은 무의식적으로 다시 살찔까 봐 먹는 것을 피합니다.
저도 제가 조금 더 쪄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고, 주위에서도 40kg까지는 쪄야 하지 않겠냐며 너무 말랐다 등등 소리를 듣습니다. 계속 빠지고 있는 상태인데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대체 어떻게 쪄야 건강하게 찔 수 있을까요? 평소 먹고 싶었던 것들을 지금 먹어버리면 다시 그 때 몸으로 돌아갈까 봐 무섭고 양이 너무 줄어버려 조금만 먹어도 배가 더부룩하고 기분이 나빠집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많이 고생하셨네요. 우선 짝짝짝 칭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건강하게 체중증가를 하기위해서는 우선 먹고싶은 것을 다 드시길 바랍니다.
단, 양 조절을 잘해주셔야 되세요. 속에 들어갈 음식 최대의 양이 총(Max) 100이라 가정하면, 맛있는 음식을 드시는 양은 60정도로만 채워 주시면 됩니다! 오히려 먹고 싶은 것을 회피하게 되면 그게 스트레스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해야 질문자님 신체에 올바른 몸매로 거듭날 수 있으세요~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한발짝뒤에 혹시 저한테 답변하신건가요.? 댓글이 안보이네요ㅜㅠ
비밀 댓글 입니다.
더부룩하고 기분이 나쁘면 건강식위주로 드세요 . 한식위주로..
양식 중식 같은거는 배부르게먹으면 더부룩하고 기분이 나쁜에 한식으로 먹으면 배불러도 기분이 나쁘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