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파먹는 라따뚜이 :)
토마토 가지 애호박을 베이스로 만드는 라따뚜이 :)
냉장고 재료를 터는 용으로
토마토를 베이스로 각종 채소 다져서 끓여주면
어디에나 어울리는 냉파라따뚜이 완성*_*
두부나 닭가슴살에 먹으면 꿀맛이에요 :)
옥수수나 깻잎을 곁들여도 맛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