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인녕하세요 저는 고1 학생입니다. 제가 다이어트가 혼자 하다보니 너무 안돼서 친구랑 방학동안에 살을 더 많이 빼는 사람한테 만원을 주기로 했는데 2주가 이미 흘러가고 이제 2주밖에 안 남았어요. 방학 시작하자마자는 살이 1.5kg 가 빨리 빠졌는데 이제 좀 고삐가 풀리니깐 2kg가 쪘어요. 더 찐채로 학교 가자니 너무 쪽팔리고 살을 빼고 싶은데 먹는게 조절이 안돼요. 식단이랑 운동 법 좀 알려주세요. 제가 어렸을때부터 운동을 좋아해서 수영은 지금 11년째 하도 있어요.(매일 아침7시마다 1시간씩이요)근데 수영은 너무 일상이다보니까 한다고 해서 살이 빠지진 않는데 그렇다고 안하면 살이 찌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저녁마다 틈틈히 하고 있는 운동은 거의 100kcal 정도 소모가 된다고 해요. 또 문제는 제가 상체가 되게 남자 같아요 수영하다보니 어깨가 떡 벌어져있고 뱃살도 되게 많은데 딴데에는 그래도 근육이 있는데 배 운동 할때는 조금만 해도 힘이들고 운동영상을 따라가지 못해요ㅠㅠ여러분 저좀 도와주세요..
키159 몸무게62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아침 공복에 수영으로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는 게 가장 좋은 점이네요.
살뺀다고 굶지말고 하루 세끼 꼭 챙겨먹구요. 과일, 채소, 삶은 계란, 단호박찜 이런 메뉴로 아침 저녁 식사 먹어보세요. 대신 점심에는 밥 먹구요.
저녁 때 하고 있는 운동은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하다못해 2주동안 집에서부터 목표지점을 잡아놓고 한시간정도 빠르게 걷기 해보세요.
솔직히 다이어트는 정말..ㅠㅠ 식단조절이 거의 8할입니다..ㅠㅠ 감자같은 포만감이 많이 느껴지는 것들을 간식같은 걸로 드시면 조금 식욕이 조절될 것 같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