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cm, 68kg👉40kg까지 뺀 팁! 우린 모두 아름다워요
반갑습니다~~ 예쁜 언니 동생들♡♡
저는 항상 눈팅만 하다가ㅋㅋㅋ제가 이렇게 뺐다!!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사진이랑 글 남깁니다.
다이어트에는 정해진 방식이 없어요! 제 글을 보시고 무작정 저를 따라하지는 마세요ㅠㅠ 참고하시고 자극느끼셔서 모두 원하시는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2015년까지 최대 몸무게 68kg였고 지금 현재는 40.3kg입니다. 최고로 살이 쪘었던 저때, 2015년도때 저는 고3이었습니다. 한창 입시때문에 예민했고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먹는 걸로 스트레스해소를 했고 이길은 제 몸건강을 망치는 지름길로.....되었습니다. 살이 급속도로 찌니깐 걷는것도 힘들고 주변 시선과 저를 향한 평가 등 모든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살을 빼기로 결심했죠.
이때는 63kg였던 때입니다.ㅋㅋㅋ
운동부터 한약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뭐 안해본 다이어트방법이 있나? 싶을 정도로 다이어트 시도는 많이 했습니다만 항상 실패했습니다.
더이상 실패하긴 싫어서 다이어리에 삼시세끼,점심과 저녁사이 간식까지 총 1일4끼 소분해서 먹는다고 계획을 짜고 식이요법에 들어갔습니다.
사실 저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아서ㅋㅋ 제 다이어트의 성공 90%는 식이요법이라고 생각해요.
아침- 빵3조각
점심- 잡곡밥3수저, 일반 반찬들
간식- 250kcal이하의 모든 간식(당류 확인)
저녁- 그릭요거트+오트밀 3수저+먹고싶은 과일 +밤호박 1통에서 6등분한거 1개
💗당이 들어간 음료(탄산, 주스, 과일첨가우유 등) 절대 안먹음.- 카페가면 아메리카노, 홍차만
💗중국음식 가급적 안먹! 먹어도 점심때만! 짜장보다는 짬뽕(건더기만-면은 1/3만)
💗물을 달고 살자
💗라면 안먹음
💗채소 많이
💗과자, 빵 먹고싶으면 먹어도 됩니다! 양을 줄여요!!
이 식단을 기본 원칙을 하고 나머지는 상황에 맞게 먹었습니다.
전 빵덕후여서 빵을 하루라도 안먹으면ㅠㅜㅠㅠ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아침으로 먹되 양을 줄였습니다. 단팥빵 1개를 삼등분, 혹은 사등분해서 그거 1/4를 1개라고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제생각이지만 여러분도 먹고싶은 과자, 빵 다이어트때문에 아예 끊지는 마세요. 오히려 이게 폭식을 부릅니다. 차라리 저처럼 양을 줄여서 먹으면 괜찮아요!!
저 발레복 사진은 지금 모습입니다ㅋㅋ헿
1주일에 1번씩 발레하고 있구요. 저게 제가 하는 돈주고하는 운동, 저거 말고는 아무것도 안해요. 그대신 많이 움직이고 있습니다ㅋㅋ
살을 빼니깐 모든 옷을 입을때 맵시가 살더라구요ㅋㅋ 주위 사람들도 저를 대하는 태도가 너무 다르고...씁쓸하긴 하지만..ㅎ 지금은 유지아니면 +3kg만 더 찌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오래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칼로리에 집착하지만... 시간이 가면 나아질거라 생각해요!!
저도 한때 폭식증이 있던 사람이었습니다. 매일 폭식하고 다토하고...하지만 다이어리에 식단짜고 매일 기록하니깐 이것도 고쳐지더라구요 ㅋㅋ
여러분, 여러분은 모두 아름답고 사랑스러워요. 긍정적이고 행복하게 살빼봐요♡우리 모두♡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고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대단하세요 키가 같으신분들보면 더자극되고 좋은거같아요~^^
와 의지가 대단하시네요..👍 역시 다이어트가 최고네요 몸선이 진짜이뻐요!
자극받고가요
오! 자극받구 갑니당 ㅎㅎ!
멋져용
자극받구가요!
기간은 어느정도걸렸나요??
저키에40키로면뼈밖에없겠어요ㅜ
와!!대단하세요 자극받고갑니다!!~~^^
지금 딱 저와 같았네요..ㅜㅜ이제 저도 빼려고 노력은 하는데..왜 안빠지는지..ㅜㅜ식단도 관리하고...운동도 하는데..2주동안 꾸준히 하고 있는데. 잘 안빠지네요..혹시 언제부터 빠지는지...궁금하네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