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걱정되기 시작했어요...
다음 주 4박5일 여행을 가는데요 걸어다니기도 많이 할 거같구
언제 또 갈지 모를 해외 실컷 즐기다 올려구여 다녀와서 다시 빼면 되는거니까 근데 문제는 다녀온날 부터 그 담주내내 약속이 있을거 같아요ㅜ 다이어트 한다고 근 3개월 사람들을 안만났더니 여행갔다 온 그 담주로 하루 이틀빼고 다약속이네요...술약속 밥약속 약속있는 날은 차라리 한끼만 먹는게 방법일려나요..운동 미친듯이하고ㅜㅜ 2주동안 5키로이상 쪄보신분들 계신가요ㅜㅜ 앞자리 바뀔까봐 급 심란하네요ㅜ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김혠니 네. 그런거같아요. 단기간이면 어느정도 이상은 안찌는거같아요. 그리고 단기간에 찐건 또 단기간에 잘 빠져요. 그러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비밀 댓글 입니다.
김혠니 저 정말 토하기 직전까지 많이 먹었어요. 3주 동안 매일. 근데 의외로 제 예상보단 많이 안쪘어요. 3키로 약간 안되게 쪘었어요.
비밀 댓글 입니다.
살이 찌고 빠지고 보다는 약속이 있어서 받는 스트레스가 더 큰것같아요.
여행재미있게 다녀오시고 조금 정리한후에 약속을 잡는게 마음이 편하실것같아요.
빨리 뺀건 빨리 찐다고 하잖아요? 반대로 빨리 찐건 빨리 빠져요. 2주동안 약속 자리에서 최대한 적게 드시고 2주후에 식단과 운동 다시 하시면 금방 빠져요. 저도 전에 폭식와서 3주동안 폭식했는데 다시 다요트 시작하니까 2주후에 폭식전 몸무게로 돌아왔어요.
저는 정말 잘빠지고 잘찌는체질이라 하루에 2~3키로까지도 변동이 되는데요 너무 약속을 몰아서 잡지말고 틈을 주는게 좋지않을까요??